사진갤러리

[발안엠마우스 공동체] 사순시기 피정과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 이주사목위원회 작성일 : 2026-05-10 조회수 : 21

사순시기에 발안 성당에서 피정을 하고, 요당리 성지로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