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공동체] 성주간과 파스카 성야 미사 2026-05-10
[광주엠마우스 공동체] 성유축성미사 중 ‘WYD 십자가와 성모 성화’ 순례 예식에 참여하였습니다 사순기간중 십자가의길을 바치고, 기쁜 부활대축일 미사를 봉헌했습니다.정자동 주교좌성당 성유축성미사 중에 ‘WYD 십자가와 성모 성화’ 순례 예식에서 광주엠마우스 공동 2026-05-10
[발안엠마우스 공동체] 사순시기 피정과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사순시기에 발안 성당에서 피정을 하고, 요당리 성지로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2026-05-10
[평택엠마우스 공동체] 부활을 축하합니다 2026-05-10
[안산엠마우스 공동체] 부활절과 3주년 기념기사 부활절에 안산엠마우스 공동체 3주년 기념미사를 봉헌하고 축하식을 히면서 주님부활하심을 함께 기뻐합니다. 알렐루야!! 2026-05-10
[안성엠마우스 공동체] 성지주일과 부활대축일 2026-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