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우스 공동체의 2026년 산토 니뇨 축제 2026-03-10
[송탄엠마우스 공부방] 병점에 있는 스케이트장에 다녀왔어요 26년 첫 나들이로 병점에 있는 스케이트장에 다녀왔어요. 함께 해 주신 선생님들 덕분에 안전하게 스케이트도 타고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었습니다.26년 새학기에 공부할 2026-03-10
[수원엠마우스 공부방] 에버랜드 눈썰매장 1월 15일에 용인 에버랜드 눈썰매장에 다녀왔습니다. 눈썰매도 타고 놀이기구도 타고 나비도 보고...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1월 22일에 요리실습으로 맛있는 겨 2026-03-10
[광주엠마우스 공동체] 사순 피정 설 연휴에 퇴촌성당 강하공소로 사순 피정을 다녀왔습니다. 2026-03-10
[발안엠마우스 공동체] Winter Trip 1월 31일에 산정호수로 Winter Trip을 다녀왔습니다. 2026-03-10
[시흥엠마우스 공동체] 새해 피정 "Let Your Light Shine!" 1월 17일에 새해를 맞아 “Let Your Light Shine!”이라는 주제로 하루 피정을 하였습니다. 설 연휴에 국립중앙박물관, 명동성당으로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2026-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