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수원엠마우스 공부방] 에버랜드 눈썰매장

작성자 : 이주사목위원회 작성일 : 2026-03-10 조회수 : 68

115일에 용인 에버랜드 눈썰매장에 다녀왔습니다. 눈썰매도 타고 놀이기구도 타고 나비도 보고...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122일에 요리실습으로 맛있는 겨울 간식 호떡을 만들어서 신부님들, 수녀님들과 직원분들에게도 갖다드리고 아이들 모두 맛있게 먹고 너무나 행복해했습니다.


2026년 설행사로 세배드리고 윷놀이, 투호던지기, 비석치기, 제기차기, 팽이돌리기 등의 놀이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간식으로 식혜와 한과를 먹고 저녁식사로 맛있는 떡만두국을 먹고 세뱃돈과 설선물을 받고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아주 뿌듯해하며 집으로 갔습니다.
다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